티코 정리 : 가격 디자인 스펙

대우 티코는 동급 모델로 스즈키의 알토를 두었던 상황이며 처음으로 1991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국산차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경차로, 미국에서는 이코노미카로 분류되는 국산차입니다.

RNF-1

대우 티코는 프론트 라이트를 사각형 모양으로 제조하여 딱딱한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하며 제조사 로고를 그릴 오른쪽 상단에 부착하여 확실하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합니다. 또,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최대한 작은 각도로 설계하여 무난한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합니다.




또한 후방 디파처 앵글을 전면과 비슷하게 설정함으로써 안정적인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하며 후면 범퍼의 폭을 최대한 적은 폭으로 설계하여 깔끔한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합니다. 또,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휠베이스에 맞게 짧게 디자인하여 귀여운 측면 모습을 선사합니다.




대우 티코는 1열 중앙에 손에 쥐기 쉬운 형태의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하며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하지 않게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1열 동승석에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 푹신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합니다.



RNF-2

여기에 차량 천장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선루프가 탑재되지 않아 정숙한 실내 환경을 실현하고 편안한 소재로 이루어진 뒷좌석 공간은 부드러운 착좌감의 차량 탑승 환경을 구현합니다. 또, 내부 도어 상단에 합리적인 재질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대우 티코는 정숙한 실내를 제공하는 소음 방지재가 장착되어있고 간단한 물건 보관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브 박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넓은 리어 도어 열림 각도를 구현하는 도어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습니다.



RNF-3

대우 티코는 스펙은 가솔린의 연료, 18.1-24.1km/L의 연비, 796cc의 배기량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최소 319만원입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