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르노 마스터 알아보기 - 시승기 기능 스펙

르노 마스터 L은 첫 모델이 1980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며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LCV로 분류되어 나름 괜찮은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실용 자동차입니다. 또한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의 경상용차 시장에서 경쟁하는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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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L은 차량 전반에 정직한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다소 밋밋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하며 DRL을 전면 하단에 조그맣게 내장하여 훌륭한 기능성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대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하여 밴 모델 특유의 웅장한 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또한 어프로치 앵글을 용도에 맞도록 유지하여 실용성있는 주행을 과시하며 차량 가장 끝에 있는 필러를 직각에 가깝게 적용하여 실내 공간을 최대한으로 넓힌 후면을 완성하고자합니다. 또, 도어 하단 로커 패널 부근에 전동 스텝을 디자인하여 사용자의 탑승을 고려한 측면 모습을 선사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클러스터 하우징이 눈높이보다 아래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확실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며 1열 중앙에 센터페시아와 이어지는 형태의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또, 전면 윈드 쉴드를 플러쉬 글라스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개방감이 넘치는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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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드라이빙 시트에 6way 운전 시트의 성능을 추가하여 가장 편안한 자세의 드라이빙을 실현하고 시트 상단에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인체 공학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 화물 칸에 미닫이 형식으로 만들어진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훌륭한 차량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스마트한 연결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가지고있고 사각지대 커버를 도와주는 후방, 전방 카메라를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차량 주변 시야 확보를 위한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가지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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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L은 스펙은 145hp의 최대 출력, 10.5-10.8km/L의 연비, 트윈터보의 과급 방식등 입니다.



가격은 공식 판매가로 3100만원입니다.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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